장석웅 전남교육감,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동참

인터뷰

장석웅 전남교육감,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동참

전남도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격상에 ‘코로나19 극복’ 독려

  • 김판수
  • 등록 2020-07-08 15:44
  • 조회수 366

장석웅 전라남도교육감이 코로나19 위기극복과 조기 종식을 응원하는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에 참여했다.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은 코로나19 위기에 대응해 전 세계의 연대와 지지를 이끌어 내기 위해 외교부가 지난 3월 초 시작한 글로벌 릴레이 캠페인이다. 코로나19 극복 메시지가 적힌 팻말을 든 사진을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올리고 다음 참여자 세 명을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장석웅 교육감은 한국전력공사 김종갑 사장의 지목을 받아 7() 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특히, 최근 광주·전남 지역 코로나19 감염 확산으로 전남도의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격상 조치가 이뤄진 시점에 참여함으로써 캠페인 효과를 높이고자 했다.

 

장 교육감은 자신의 SNS코로나19 극복 전라남도교육청이 함께합니다라는 문구가 적힌 손팻말 사진과 함께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애쓰고 있는 관계자와 전남도민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남겼다.

 

그는 장기화하는 코로나19로 애쓰고 계신 의료진, 학생, 학부모, 선생님을 비롯한 모든 관계자분들, 그리고 방역수칙을 잘 지키고자 노력하는 도민 여러분께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응원했다.

 

장 교육감은 다음 캠페인 참여 주자로 이석문 제주도교육감, 유성수 전남도의회 교육위원장, 2기 전남학생의회를 지목했다.

 


profile_image
[ 다문화일보 ] 김판수 기자
kr123456-com@naver.com
저작권자 © 다문화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